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마사지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다음날 정말 삭신이 다 아플 정도로 꼬집어 놨더라구요.. 말 그대로 여긴 그냥 하러 가는 곳이지 마사지는 제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.

베트남 호치민 불건마 후기, 밤문화 후기 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커뮤니티 가보시기 바랍니다

일본인 거리에 check here 위치하고 있는 린체리답게 린체리 스파 내부는 일본풍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. 

그렇게 옷입고 돈 주니 리셉션에서 친절하게 어떻게 가냐 다 물어봐주고 택시 잡아줄까 물어보고 다음에 꼭 오라고 합니다.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마사지 스킬은 나쁘지 않고 전체적으로 일반 마사지랑 유사합니다. 그렇게 마사지 끝내고 절 스크럽 할 수 있는 다른 방으로 안내하고 스크럽을 시작합니다.

두번째로 좋았던 점은 차량이 정말 좋던데요?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카니발 차량을 이용해서요.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. 골프여행 와서 짐 싣기에도 딱 좋을 듯.

마사지가 주 목적이 아니라 사실 사우나가 주 목적으로 아는데 평일도 사람이 많지만 토일 저녁에는 사람이 미어 터집니다.

풍투이 마사지는 한국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 한국인들 덕에 먹고 사는 한국인이 사랑하는

먼저 들어가자마자 키 받고 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꺽으면 탈의실이 있습니다. 여기서 다 탈의하고 받은 긴 타월로 가리시고 열심히 돌아다니시면 됩니다.

그러더니 본론에 들어가는데 문제는 여기는 ㅋㄷ이 아예 마사지사가 가지고 들어오더라구요.. 저보고 뭐할꺼냐고 물어서 난 탑이라고 얘기하니까 바로 대줍니다. 그리고 했습니다... 얘도 사정하고 ..

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